카테고리 없음

미도인 왕십리역 맛집

음매할매 2024. 3. 4. 18:09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지인과의 점심약속으로
왕십리역에서 보기로 했어요!
미도인으로 확정!
여기는 11시20분 오픈!!
아기의자가 있어서 합격

 

 

메뉴는 정말 다양해요!

지인은 미도인가정식 스테이크, 저는  곱대마제소바♡
스테이크는 정갈하게 반찬들과 함께 나오구요.
곱대마제소바는 단품으로 나오는데
공깃밥은 무료!!
먹다보니 배불러서 저는 밥은 안먹었지만
양념이 짭조름, 매콤해서 공깃밥이 딱
땡기는 그런맛이지만..
애기보며 먹다보니ㅜㅜ 밥까진 못먹었어요!
살짝 짠감이 있긴한데 밥을 시켰으면 달랐을것같아요.
가시는분들 꼭 공깃밥 달라고하셔서 드세요^^
모든메뉴를 다먹어보고 싶을 정도로 맛은 있었어요!

 

 



허니자몽에이드도 시켜마셨는데,
진짜 허니허니!!!
와~ 달달하니 진짜맛있었답니다.